캐리비안의 해적:죽은 자는 말이 없다:전작의 스펙터크한 속편

「 캐리비안의 해적:죽은 자는 말이 없다 」는 제 기대를 뛰어넘은 영화입니다. 판타지, 모험, 액션, 유머 등 요소가 잘 맞아떨어져 있지만, 어떤 복선은 놀랄만큼 독창적이지 않고, 줄거리도 추측하기 어렵지 않습니다.하지만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매끄러운 내러티브, 뛰어난 비주얼과 진정성 있는 액션 장면으로 인해 < 캐리비안의 해적 >은 말 그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침묵의 연속이었다.'오락 가치'로 말하자면, 본 영화는 흥행 효과를 상당히 발휘했으니 첫 상영작으로 볼 만하다.

솔직히 말 해서,나는'캐리 비 안의 해적'전 몇 회에 대한 평가 가 높지 않아 기억 첫회로 끌고 개봉 2, 3주 후을 사기 때문에 지루 한 시간을 보내야 안으로 안내 했지만 보고도'는 좋다'는 당시 모두 매우 아름다운의 정황에 Dai Pu의 느낌도 특별 표현 (그의 DiaoXing 가능 성이 크지 않는 구미에 맞 xd)다.후에 2, 3회 주윤발의 가입이 한때나의 기대를 불 러일 으 켰고 아깝다 읽는 느낌 에피소드 느슨 한 웃음 썰렁, 액션 장면 안녕을 케 한다 지도 않기 때문에 2회 때 거의나는 극장에 들어가지 못하게하는 촌극이 느끼는 관객 외면'로 표현 할 수 있고 따라서 제4회 만에 직접 방생 보지 않았다.

다행히'캐리 비 안의 해적 5:게 되'의 표현이 상술 한 결함 없는 초반부터의 해전, 은행을 털 찾하 이왕의 창으로, 원수와 외나무다리에서만 난 등이 잇달아 공연 레퍼토리, 중간 생략하고 무의미 한 다리, 우물쭈물 해서는 부족을 피하였을 뿐만아니라도 이야기 진전이 매우 치밀하면서 사람을 뚫어지게 보았다.판타G스팟 무료로.중요한 것은이 에피소드들이 각각 완전한 스토리 구조를 갖고 있고, 서로 다른 정도의 장력 포인트를 조합하고, 게다가 시간도 충분하기 때문에 사람들이'못 본다'는 느낌을 갖지 않는다는 것이다.또한,이 에피소드들은 스토리 전개에서 서로 관련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억지로 삽입한 듯한 느낌 없이 물흐르듯 진행되어 전체적으로 훌륭하면서도 매끈하다.

'캐리비안의 해적 5: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액션 장면은 육지에서 바다 위로, 바다에서 바다 밑으로 이어진다.이 영화에서 해적과 장병 혹은 해적 서로간의 전투는 비록 백병전을 벌이는 격투지만 시간은 길지 않고 육해에서의 추격, 포탄에 의한 포격 표현에 비교적 중점을 두고 있다.그러나 양쪽 선박이 대치할 때 일제히 포화를 발사하는 장면은'실탄 불꽃쇼'의 장관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포탄이 부딪힌 곳에서 생긴 잔해 조각은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를 배경으로 하여 더욱 서사시의 장렬함을 지니고 있다.

언급할만한것은 매 액션장면의 공통점은 모두 부동한 정도와 형식의 장애를 통해 상황을 통제할수 없게 만들고 또 이로 인해 주인공들이 직면해야 하는 혼란을 조성한다는것이다.이런 시퀀스 없는 장면들의 긴장감은 그럴듯하게 드러나지만, 여기에 코믹한 코드가 묘하게 섞여있다.또 저주 받은 선박, 반 귀신의 조형, 수상 걷지 않는 사람이 추격, 바다와 분리 형성의 투명 한 바다 벽 처방 된 해저 터널'매 장면의 시각적 효과는 처리 할 수 있 아주 제대로 할지 않은 것이 없 다는 것을 정말 모양의 관 · 탄 첸, 판타지와 과장이 종합 된 것이었다 감 (蕯 말라 조사는 함선에 파묻 혀 다른 선박의 모습을어떻게"에일리언 포면체"착시 xd 가 생겼죠?)다.

엄밀히 말하면'캐리 비 안의 해적 5:게 되'의 에피소드 공식과 전 3회 듯 다름없 (제이크 선장 빛에 누 워 그 원수 무더기로 문을 막기를 기다리고 있어, 목표의 각이 한 군대 가 특정 보물을 위해 한자리에 모여 등등), 그리고 이른바 올랜도 브 루와 비단라 넷리의 강세는 컴백도 초반과 엔딩 경흥이 잡히지 않는다.그러나, 본집에서는 각양각색 사람들의 보물을 쟁탈하는 과정을 아주 멋있게 그려내고, 또한 혈육의 요소를 첨가하여 감정의 온도를 높였다. 안에는 기존의 경전을 이용하여 팬들에게 회고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려는 시도도 있고, 또한 대대로 계승하고 접목하는 새로운 요소의 설정 주입도 있다.위에서 언급한 시각 특수효과, 액션과 웃음 등의 요소를 더해, 나는 「 캐리비안의 해적 5:죽은 사람은 말이 없다 」 가 확실히'흥청거리는 가운데 자극을 가지고, 자극 속에 유머를 잃지 않으며, 유머 속에서도 진동이 있고, 진동 속에 더욱 감동을 주는'오락 효과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

캐리비안의 해적 5:게 되'과 최근 2, 3년의 호평을 많이 부는 시원하고 편에 비해 그 멋 진 정도 개인을 갖고 있 지는 않은'물'을 누르고 무리의 등급, 하지만 개인의 기대 심리 상의 차이 가 깜짝 효과 에도 불구, 독립 영화 한 편 보면 영화는 오락성 수준급, 특히 단락마다 에피소드와 싸움을 좋 아해 서 대형 게임의 돌파짜임새 있고, 재미있고, 신나는 효과를 만들어 내어 전체적으로 매우 활기차며, 시각적인 느낌이 좋다.여름 방학 블록버스터 한 편으로 말하자면, 「 캐리비안의 해적 5:죽은 자는 말이 없다 」는 확실히 매우 고압적이지 않고 상쾌하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
Scroll to Top